목차
서울캠핑장 기간제근로자 채용 포천 자연마을 서천 금빛노을 상주 감꽃마을 함평 나비마을 제천 하늘뜨레
서울특별시 (행정국 대외협력과)에서는 서울캠핑장 운영 및 관리 분야 기간제근로자를 다음과 같이 공개모집합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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채용분야 및 선발인원
분야 | 인원 | 담당직무 |
캠핑장 운영·관리 | 총 10명 | |
– 포천 : 2명 | ||
– 제천 : 2명 | ||
– 상주 : 1명 | ||
– 서천 : 1명 | ||
– 서천 (오토) : 3명 | ||
– 함평 : 1명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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응시자격 요건
공동사항 | 우대조건 |
– 저소득층 (차상위)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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채용방법 : 공개경쟁 선발
1. 1차시험 (서류전형)
당해 직무수행에 관련된 응시자의 자격․경력 등이 소정의 기준에 적합한지 여부를 서면으로 심사
2. 2차시험 (면접)
① 1차 시험 합격자를 대상으로 면접 실시
② 자질 및 발전가능성, 전문성, 캠핑장 관리 운영 경력 등 업무추진 역량을 종합적으로 평가
3. 최종합격자 발표 : 개별통보 및 시 홈페이지 공고
※ 최종합격자가 임용포기, 결격사유 등의 사정으로 결원을 보충할 필요가 있는 경우에는 합격자 발표일로부터 3개월 이내에 차순위로 평정 성적이 우수한 자를 추가합격자로 결정할 수 있음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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근로무장소
포천, 제천, 상주, 서천 (오토 포함), 함평 캠핑장 내
캠핑장 | 근무지 |
포천 자연마을 | 경기도 포천시 관인면 북원로 371-115 |
제천 하늘뜨레 | 충북 제천시 송학면 송학주천로19길 5 |
상주 감꽃마을 | 경북 상주시 낙동면 선상서로 1587 |
서천 금빛노을 (일반) | 충남 서천군 마서면 옥도로 498번길 43-10 |
서천 금빛노을 (오토) | 충남 서천군 마서면 장선리 122-6 |
함평 나비마을 | 전남 함평군 함평읍 함장로 730 |
※ 서천 캠핑장 근무자의 경우 인접 캠핑장인 일반, 오토캠핑장 업무 수행이 있을 수 있음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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근무시간
1. 1일 8시간, 주 40시간 (월, 목, 금, 토, 일 근무)
① 3교대 근무 (포천, 제천, 상주, 함평)
- 1교대 : 07:00 ~ 16:00
- 2교대 : 13:00 ~ 22:00
- 3교대 : 22:00 ~ 07:00
② 2교대 근무 (서천 일반)
- 1교대 : 08:00 ~ 17:00
- 2교대 : 13:00 ~ 22:00
2. 1일 8시간, 주 24시간 (금, 토, 일 근무)
① 3교대 근무 (서천 오토)
- 1교대 : 07:00 ~ 16:00
- 2교대 : 13:00 ~ 22:00
- 3교대 : 22:00 ~ 07:00
※ 야간근무 (22:00 ~ 익일 07:00) 외 교대 근무시간은 캠핑장 상황에 따라 탄력적 운영 가능
※ 3교대 근무에 따라 3주 1회 야간근무 (22:00 ~ 익일 07:00) 발생, 야간근무 시 시간급 통상임금의 50% 가산 지급
※ 휴게시간 : 근무시간 중 업무여건에 맞춰 1시간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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근로기간
2024.3.11. ~ 2024.11.25.
※ 계약된 근무기간은 아래 노동계약 해지사유 중 하나에 해당될 경우 변동될 수 있음
〈노동계약 해지사유 (서울특별시 기간제노동자 관리 규정 제12조)〉 - 신체․정신상의 질병으로 직무를 감당하지 못하는 경우 - 직무를 태만히 하거나 직무수행 능력이 부족하다고 인정되는 경우 - 업무조정 및 예산감축 등으로 인하여 부득이한 고용조정 사유가 발생한 경우 - 담당직무와 관련하여 취득한 비밀을 누설한 경우 - 그 밖에 근로관계를 유지할 수 없는 사정이 발생한 경우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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급여수준
종류 | 산출 기준 | 비고 |
월 급여 | – 2024년 최저임금 적용 (시급 11,436원) | 4대 보험 적용 |
기타수당 및 상여금 | – 명절상여금 : 100,000원 | |
주·월차수당 | ||
– 월차수당 : 1개월 만근 시 월 1일 지급 | ||
– 시급의 50% 가산 지급 | ||
야간근무 수당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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시험일정 및 시험방법
1. 응시원서 접수
① 접수기간 : 2024. 2. 6. (화) ~ 2. 15. (목) ※ 2.15.(목) 18:00 접수마감
② 접수방법 : 전자우편 접수 (jaewon91@seoul.go.kr)
※ 전자우편 접수 후 익일까지 지역교류팀 담당자가 접수 현황 관련 메일 송부 예정임, 접수 현황 메일 미도착 시 jaewon91@seoul.go.kr로 접수 사실 고지
※ 응시원서 양식 (응시원서, 이력서, 자기소개서 등)은 공고문에 첨부된 양식을 출력하여 사용
※ 미비한 서류의 책임은 지원자에게 있음 (서명 누락에 유의)
2. 시험일정
내용 | 일정 | 장소 |
시험공고 | 2024.2.5.(월) ~ 2.15.(목) | |
응시원서 접수 | 2024.2.6.(화) ~ 2.15.(목) | 전자우편접수, 2.15.(목) 18:00 마감 |
서류전형 합격자 발표 | 2024.2.19.(월) | 개별 문자 안내 |
면접시험 | 2024.2.22.(목) | 화상면접 |
최종 합격자 발표 | 2024.2.26.(월) | 합격자 개별통보, 시 홈페이지 |
※ 채용일정 변경 시 접수자 및 합격자에게 개별통보 (단, 시험과 관련한 사항의 미확인 등으로 인한 불이익은 응시자의 책임이 되므로 합격자 발표일 등 시험일정과 합격여부를 반드시 공고문을 통하여 개별적으로 확인 바람)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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제출서류 (공고문에 첨부된 서식을 출력하여 사용)
① 지원신청서 1부
② 이력서 1부
※ 이력서 상의 경력은 경력증명서에 의해 증명이 가능한 것만 인정하며, 경력내용이 불분명하거나 직장폐업 등의 사유로 증명하지 못한 경우 사업자등록증, 법인등기부등본, 건강보험자격득실확인서 (국민건강보험공단 발급) 등 증빙자료 제출
③ 자기소개서 1부
④ 개인정보 수집 등 동의서 1부
⑤ 채용분야 관련 자격증, 경력증명서 등 이력서 기재내용을 증빙할 수 있는 서류 1부
※ 모든 제출 서류 (이력서 기재내용 증빙서류 제외)는 한글서식 기재본 (원본)에 서명 날인하여 파일 형태로 제출 (한글서식 원본 제출, 이력서 기재내용 증빙서류는 스캔파일 제출)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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기타(유의)사항
① 우편 (등기)·방문․FAX 접수는 받지 않음
② 제출된 서류에 기재된 사항이 허위일 경우 합격을 취소합니다.
③ 신청서류상 기재착오 또는 누락이나 연락불능 등으로 인한 불이익은 일체 지원자의 책임으로 합니다.
④ 본 계획은 사정에 의하여 변경될 수 있으며, 변경시 변경된 사항은 개별 유선 통보합니다.
⑤ 적격자가 없을 경우 선발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.
⑥ 기타사항은 서울시 대외협력과 담당자 jaewon91@seoul.go.kr (☎ 02-2133-6671)로 문의바랍니다.